처음 시작하면 훈련 캠프에서 튜토리얼이 진행된다. 이 튜토리얼이 끝나면 아래 에픽 카드 네 장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참고로 훈련 캠프에서 나오는 카드는 다음과 같다.  

일반 카드 : 화살, 폭탄병, 아처, 기사
레어 카드 : 자이언트, 머스킷병, 파이어 볼, 미니 P.E.K.K.A.
에픽 카드 : 마녀, 프린스, 베이비 드래곤, 해골 군대


훈련 캠프에서 어떤 에픽 카드를 받느냐에 따라 초반 성장 속도에 차이가 날 수 있다.

1. 프린스
현재 훈련 캠프에서 받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에픽 카드다. 방해만 받지 않으면 혼자서도 타워에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다. 준수한 대미지와 맷집에 이동 속도까지 빠르다. 천상계 유저들도 프린스를 자주 이용한다. 요즘 다크 프린스와 프린스를 함께 사용하는 투프린스 덱이 상당히 자주 보이고 있다.

2. 베이비 드래곤
베이비 드래곤도 좋은 에픽 하나 중 하나다. 스플래시 대미지에 
준수한 맷집까지 갖춘 공중 유닛이다. 베이비 드래곤도 천상계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카드 중 하나다.

3. 마녀
초반 성장 속도는 베이비 드래곤보다 더 빠를 수 있다. 하지만 위에 두 에픽 카드와
 달리 천상계 유저들이 잘 사용하지 않는 에픽 카드다. 위로 올라갈수록 스플래시 대미지를 주는 카드가 늘어나 마녀를 사용하기 어려운데다 이속까지 느린 편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스플래시 대미지를 주는 카드가 드문 낮은 아레나에서는 마녀도 상당히 강력한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자이언트와 함께 사용하면 최소한 아레나3까지는 무난히 올라갈 수 있다.

4. 해골 군대
에픽 카드는 모두 좋지만, 굳이 최악의 에픽 카드를 고르라면 해골 군대가 그 중 하나로 뽑힐 것 같다. 물론 어느 카드든 잘 사용하면 좋다.
많은 유닛 수에 현혹되어 공격용으로 사용하기 좋아 보일 수도 있는데, 사실 수비용으로 더 적합한 카드다. 해골 체력이 종잇장이라 쉽게 몰살되므로 주의해야 한다.


훈련 캠프에서 얻을 수 있는 에픽 카드는 그래도 자주 나오는 편이므로 어떤 카드가 나오든 간에 꾸준히 진행하다 보면 웬만하면 위에 네 카드는 다 얻을 수 있다. 무슨 카드를 얻든 간에 에픽 카드보다 더 중요한 것은 카드의 레벨이므로 최대한 빨리 시작해서 많은 카드를 확보하는 편이 낫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