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푸하하는 오픈한지 그리 오래 되지 않은 크림빵 전문점이다. 크림빵 전문점이란 독특한 컨셉 때문인지 아니면 주인장이 방송가와 연줄이 있는 건지 모르겠지만, 방송에도 여러번 소개된 빵집이다.


1. 홍대 푸하하 위치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동 양화로19길 22-25(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53-3)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전화번호 : 02-333-6003


방송탄 직후에는 늦게 가면 당일 물량이 동나서 헛걸음질하기도 했다는데, 요즘엔 시간이 좀 지나서인지 마감 시간 직전까지 빵이 넉넉히 남아 있었다. 물론 모든 종류의 크림빵이 남아 있던 것은 아니었다. 그래도 소금이나 말차 크림빵 같은 인기 품목은 많이 있었다. 


혹시 모르니 주말 저녁 시간대에 방문할 때는 전화하고 가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다. 대로변이 아닌 골목길에 위치해 있으니 지도를 잘 보고 가는 게 좋다. 지하철 있는 대로변에서 들어가면 여관 같은 모텔이 하나 나오는데, 그 건물 근처 골목길에 있었다.



2. 홍대 푸하하 가격


하나에 2000원 내외였다. 참고로 소금 크림빵과 말차 크림빵은 2000원.



3. 홍대 푸하하 후기


소금, 말차, 요거트 제외하면 맛이 평이하다고 해서 소금과 말차만 먹었다. 빵도 부드럽고 크림양도 많이 들어가서 맛있었다. 그런데 크림빵을 테이크아웃해서 먹어야 하는데, 굳이 크림빵 하나 포장하려고 찾아갈 곳은 아닌 거 같다. 저렴한 가격에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위치가 좋아서 가는 길에 들렀다 먹는 것도 아니고 일부러 찾아가기에는 좀 힘들 거 같다. 


결론 : 한 명이 빵셔틀로 크림빵 포장해와서 나눠 먹으면 꿀맛, 굳이 찾아가서 먹기에는 미묘. 날 잡고 가서 여러 개 포장하는 거 추천. 다양한 맛을 보는 것보다는 그냥 맛있는 거 여러 개 사가는 게 이득인듯.

+ Recent posts